청소

계란이 바닥에떨어져 대형참사가 발생했을때 신속대처법!

SemiconCraft 2015. 12. 2. 04:00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꿀팁이에요^^

우리가 아주 좋아하고

전국민의 영양식품인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비상사태가발생했을때

신속하게 대처할수있는 꿀팁을 한번

알려드릴려고해요!

 

 

 

 

 

하~ 전 보기만해도 기분이좋아지네요ㅋㅋ

이렇게 집안에 항상 계란한판은 있어야

밥한끼 반찬으로 뚝딱뚝딱 만들수가있죠!

이걸로 만들수있는 전국민 반찬으로는

 

 

 

 

이런 맛깔나보이는 계란후라이부터!!

 

 

 

 

 

둥글둥글 계란말이까지~!

이런 맛나고 영양가좋은 음식을

만들수있는 재료가 바로 계란인데

참 계란이 깨질때만큼은 답이없죠.

미끌미끌거리기도하고

닦아도 잘 안지워지기도하고..

게다가 제일 무서운건..

 

 

 

 

 

하하..

얘들아.. 뭐하니~~~??

너희들 손 가운데에있는건 계란이 아니니~~??

그거갔다가 장난치면 안되 얘들아!!

아.. 안...............되....!!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진짜 답없는짤...

솔직히 저정도는 뭐 진짜 답이없긴합니다만

그래도 이럴때 유용하게 쓸수있는 방법이있어요!

그건바로!!

 

 

 

 

소금 입니다!

기본적으로 한번 깨진바닥을 닦아주고

아직 남아있는 계란내용물 위에다가

소금을 열심히 뿌려주시고

10분정도후에 다시 따뜻한물로 적신

걸레로 닦아주시면 미끌미끌한거 하나없이

아주 말끔하게 닦아진답니다!!

이렇게 닦아주면 계란이 깨졌을때도

아무걱정없이 금방 정리를할수가있어요^^!